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New

빌리 아일리시 유퀴즈 청음회 더시즌즈 내한

by 민거니 2024. 6. 20.
반응형

 

6월 18일 빌리 아일리시가 신보 '힛 미 하드 앤드 소프트'(HIT ME HARD AND SOFT)홍보 프로모션차 한국을 찾았습니다.

내한 이후 제니와 함께  '힛 미 하드 앤드 소프트'(HIT ME HARD AND SOFT) 청음회를 비롯해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그저 하나의 음악 아이콘이 아니라, 현대 음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 개성 넘치는 패션, 그리고 깊은 메시지를 담은 가사들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빌리 아일리시의 음악적 여정, 그녀의 스타일, 그리고 사회적 영향력에 대해 깊이 있게 탐구해보겠습니다.

빌리 아일리시 내한

 

빌리 아일리시 내한 : 제니와 앨범 청음회- '힛 미 하드 앤드 소프트'(HIT ME HARD AND SOFT)

빌리 아일리시 청음회

빌리 아일리시는 내한 첫날 18일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힛 미 하드 앤드 소프트'(HIT ME HARD AND SOFT) 청음회를 진행했습니다.

 

 

 

포니테일에 편안한 차림으로 무대에 나선 제니는 "평소에 빌리 아일리시를 너무 너무 좋아하는 팬으로서 오늘 인터뷰를 직접 하러 나왔다”고 인사한 뒤 빌리 아일리시와 포옹을 하며 반갑게 인사했습니다.

 

빌리 아일리시 내한 :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 더시즌즈

더 시즌즈 지코의 아티스트 프로그램은 지코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티스트들과의 인터뷰와 음악적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지코는 19일 자신의 SNS에 "깊고 의미있는 대화, 영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습니다.

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한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오는 21일 방송됩니다.

 

빌리 아일리시 내한 : 유 퀴즈 온 더 블럭

빌리 아일리시 유퀴즈

유 퀴즈 온 더 블럭 SNS에는 MC 유재석, 조세호와 빌리 아일리시가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 빌리아일리시는 두건과 뿔테 안경으로 그녀만의 힙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빌리 아일리시의 초록색 머리를 완벽하게 재연해 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빌리 아일리시와 그녀의 어머니도 녹화장에 함께 방문해 큰자기 유재석, 아기자기 조세호와 반가움 만남을 가졌다"라며 "특히 녹화장에 빌리 아일리시만의 방과 같은 공간을 만들어 두었는데, 그곳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으며 유 퀴즈 온 더 블럭와의 만남을 듬뿍 즐겨 주셨다"고 녹화 현장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빌리 아일리시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달 6월 중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